[2019.06.19 - 패치노트] 댓글에 이모티콘을 사용해봅시다.
로그인
Psg 담당기자가 말하길 데리흐트 psg행 거피셜이라고
치즈돈까스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ㄷㄷㄷ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심규선
ffp 그냥 폐지하자
앙버터도우너츠
이거는 ffp랑은 크게 상관없을텐데
저(-ㅅ-)베
데리흐트..음바페...
프란체스코 토티
데리흐트 본인에게 좋은 선택이 절대 아닌거 같은데.....
근본없는발광래
음바페도 저런식으로 레알상대로 하이채킹 했으니 놀라울것도 없죠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잉글랜드 김민재 왓포드가 다시 링크되네요 제시 린가드 2 00:39 92
잉글랜드 [BRSport] 후멜스는 바이언 두목님들과 대화후 이적 결정 Kanzler 2 00:37 54
잉글랜드 비비씨에서 앙고 22m 에버튼행떴네요 치즈돈까스 2 2019.06.19 154
잉글랜드 spielverlagerung에서 언급하는 포지셔닝 플레이란 치즈돈까스 2 2019.06.19 125
독일 뮌우영 프라이부르크 오피셜 떴네요 Di Natale 2 2019.06.19 126
기타리그 다들 더 리흐트 노릴떄 틈새 시장으로 마즈라위 노리는 킹능성ㅋㅋ Kanzler 2 2019.06.19 119
잉글랜드 아인트호벤은 앙헬리노가 떠날 것이라고 확인 해 줌 똠얌꿍 1 2019.06.19 99
잉글랜드 카일 워커, 맨시티와 재계약 똠얌꿍 1 2019.06.19 98
기타리그 선새임들 더 리흐트 제2의 쿠만 건웅? Kanzler 2 2019.06.19 123
잉글랜드 언론사별 후멜스 이적료 Kanzler 6 2019.06.19 117
독일 [Bild] 후멜스 이적 세부사항 Kanzler 2 2019.06.19 135
잉글랜드 쿨리발리를 노리는 맨시티 똠얌꿍 2 2019.06.19 115
잉글랜드 “최소한 갑작스럽게 도르트문트를 떠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ilkay kingdogan 3 2019.06.19 179
잉글랜드 키커 : 마츠 후멜스, 도르트문트 이적 SignalIdunaPark 5 2019.06.19 204
미분류 로셀소 이녀석도 불가사의네요.. Rafael 2 2019.06.19 148
잉글랜드 [인터풋볼]맨시티 로드리 935억 합의 클럽레코드 갱신 데미우르고스 3 2019.06.19 177
잉글랜드 데리흐트 평가가 생각보다 떨어져버린게 어쩌면 맨유에게 기회가 될지도.... ilkay kingdogan 4 2019.06.19 156
독일 [단독]'이적료 약 60억원' 정우영, 뮌헨 떠나 프라이부르크행 확정 제니 2 2019.06.19 206
잉글랜드 라몬 칼데론은 진짜 신기한 사람인듯 ㅋㅋㅋㅋㅋ ilkay kingdogan 1 2019.06.19 107
스페인 파브리지오 로마노) 주앙 펠릭스 알레띠행 던딜 푸코 2 2019.06.19 207
스페인 베티스의 파우 로페즈는 어떤 수준이죠? 프란체스코 토티 2 2019.06.19 160
이탈리아 유벤투스 오는 김에 AC밀란도 오던가요 Bluewings 4 2019.06.19 165
미분류 코파 페루 라인업보니까 엄청 고엿네요... Suarez 2 2019.06.19 135
이탈리아 유밴투스 방한이면 어나더 알리안츠 스타디움되는건가요? 제시 린가드 2 2019.06.19 182
이탈리아 헐퀴.. 유벤투스 방한하네요 ㅋㅋ Gennady Pac 2 2019.06.19 160
12345 ... 5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