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9 - 패치노트] 댓글에 이모티콘을 사용해봅시다.
로그인
늦었지만 국대 직관 !.jpg
칼초뽀레버맨유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정말 인산인해였습니다.ㅜㅜ

한편으론 아쉬운 맘도 컸습니다 .

케이리그도 이렇게 여자분들 마케팅 해야하는데 ㅜㅜ

케이리그 프론트진들아 일좀하자 ㅜ

확실히 쏘니는 많이 지쳐보이는게 역력했지만

중간중간 환호를 이끌어내는거보면 우주대스타!

백승호가 잘해주더군요! 김민재는 조만간 유럽에서..

킹민재! 갓의조는 너무 빛나서 기억이 안납니다!

누구를 지칭하진 않지만 직관에서 보면 정말 다들

열심히 뜁니다...  그래서 딱히 누가 못한다 말을 못하

겠더라구요..  다같은 대한민국인 이자나요!

케이리그도 이렇게 흥하자!

FC서울 화이팅!



날이 덥네요 ㅇㅅㅇ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푸코
직관은 닥추
칼초뽀레버맨유
이번주말은 슈퍼매치에서 ㅇㅅㅇ
저(-ㅅ-)베
마지막 사진만 아니었어도 추천인데...
칼초뽀레버맨유
Lucas Torreira
어유~미남이시네요ㅎㅎㅎ
칼초뽀레버맨유
합류하시죠!
벵갈
ㅂㄷㅂㄷ...
칼초뽀레버맨유
바다바다?
제니
아니 ..비추같은 추천드립미다
칼초뽀레버맨유
같은 유로파끼리 이러지 맙시다 ㅇㅅㅇ
Di Natale
여사친 아니엇나요?
칼초뽀레버맨유
맞죠 그럴거에요 ㅇㅅㅇ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하프타임 회 떠질 운명에 처한 광어가 너무 무섭고 불쌍한 아이돌.5gif 10 18:50 323
하프타임 정중콘(디씨콘) 이야기 료라이 10 18:42 163
하프타임 2gif) 강혜원 각선미 ㄷㄷ 짓뚜마니아 10 18:42 327
하프타임 우리회사 막내 33년 인생 첫 여친생겼는데 그짓 10 17:44 302
하프타임 조현 아리 코스프레 볼륨감 .gif 첼시요정후크 12 16:25 369
하프타임 알고보니 업계 최고 전문가 甲 아자르재계약하자 11 13:46 479
하프타임 김연경 피구 수준 .gif 첼시요정후크 12 13:23 377
하프타임 백수 1일차 치즈돈까스 12 13:08 173
하프타임 돌아온 탕자입니다. + 근황 가을+방학 14 10:10 326
하프타임 오늘자 크보 수준.gif ⓛㅅⓛ 10 2019.06.23 561
하프타임 소주 한 잔 불면서 적습니다...실축족.... No.26 Robertson 11 2019.06.23 264
하프타임 한밤에 그냥 써보는 후참치킨 리뷰 채원예나 10 2019.06.23 350
하프타임 대구 축구 보러 옴 빌게이츠 11 2019.06.22 330
하프타임 7군단은 저쯤되면 정치권이 브레이크 걸어야할텐데 ilkay kingdogan 11 2019.06.22 409
하프타임 저는 오늘부로 가산디지털단지를 떠납니다...(다소 후련) Pablo Sarabia 11 2019.06.21 692
하프타임 헤어졌습니다 둥둥망 13 2019.06.21 504
하프타임 아마 제 Seoulite Dream은 곧 끝날 것 같습니다 손승완 12 2019.06.21 536
하프타임 정치인들 그렇게 순진하게 정책을 만들지 않습니다. 서지혜 10 2019.06.20 480
하프타임 미혼 킥오퍼 여러분~~ 결혼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슬립낫 10 2019.06.20 709
하프타임 아침 댓바람부터 지랄났다 ㅅㅂ년놈들 김연아 10 2019.06.20 795
미분류 [2019.06.19 - 패치노트] 댓글에 이모티콘을 사용해봅시다. 킥오프 14 2019.06.19 732
하프타임 Pic) 하연수 인스타 Thor 11 2019.06.19 978
하프타임 ㅇㅎ) 조현 아리 움짤버전.2gifs Rafael 11 2019.06.19 1254
하프타임 약스압)개ㅈ같은 이야기 들었네요 ㅅㅂ 료라이 11 2019.06.19 665
하프타임 신세경 레깅스. ⓛㅅⓛ 10 2019.06.19 902
12345 ... 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