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따옴표(')가 내용에 있을 경우 게시글이 등록되지 않는 현상
로그인
BBC가쉽 7월11일자 - 마우콩 매과이어 킨 토비 외질
푸코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아스날은 바르샤의 마우콩을 원하며 에버튼은 이미 그에게 31.5m를 질렀다 (더선)




전 리버풀 선수 딘 소더스는 솔샤르가 한시즌을 버티지 못할것으로 믿는다 (톡스포트)




솔샤르는 여전히 매과이어를 맨체스터 이웃에게서 뺏어올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메일)





후안 마타는 상하이 SIPG에게서 주급 55만을 제의받았으나 거절하고 맨유에 남음 (90min) ㅎㄷㄷ




마타는 맨유가 세상에서 제일 큰 서너개 클럽중 하나라서 남았다고 말했다 (MUTV)





에버튼은 모이제 킨에게 30m을 비드했다가 거절당함 (투토스포르트)




뉴캐슬은 샘 알라디스에게 감독직을 제의했다가 거절당함 (메일) ㅋㅋㅋㅋㅋㅋ 빅샘마저 거부





로마는 25m의 바이아웃이 7월25일까지 유효한 토비에게 관심이 있다 (스카이스포츠) 이게 유효기간이 있나보군요





에버튼은 릴의 니콜라스 페페에게 관심을 표했으며 이를 위해 클럽 레코드인 58.5m가 필요하다 (텔레그라프) 맨유 뭐하냐 업어오지 않고




소튼의 25세 미드필더 마리오 레미나는 맨유 아스날 레스터 등이 원하고 있으며 선수 또한 이번 시즌 소튼에서 뛰고 싶지 않아한다 (프랑스 풋볼) 맨유와라




토트넘은 레알에게 세바요스 임대딜을 제안했다 (미러)





아스날은 자하를 데려오기 위해 칼룸 챔버스나 칼 젠킨슨 모하메드 엘네니 등을 딜에 포함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미러)





맨시티는 이적루머가 나고 있는 파비앙 델프를 지키려고 한다 (메트로)




잉글 21세 센터하프 에즈리 콘사가 브렌트포드에서 아스톤빌라로 이적하기 위해 메디컬 중 (더선)





울브스와 웨햄은 멕시코의 21세 수비수 에드손 알바레즈를 영입하려는 많은 구단들 중에 들어있다 (마르카 클라로)




아스톤빌라 브라이튼 본머스 울브스 등이 더비에서 임대생활을 한 리버풀의 해리 윌슨의 영입과 연결되고 있다 (버밍엄 메일)





고돌이는 수비수 아흐메드 헤가지가 사우디 구단 알 알리오 간다는 루머를 일축했다 (버밍엄 메일)




다비드 루이즈는 램파드의 복귀가 첼시의 정체성을 되찾는데 도움이 될것으로 믿는다 (스탠다드)





포그바든 누구든 어쩔수 없어 팔진 않을 것이다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가을+방학
마타 ㄷㄷ 페페 60m으론 어림도 없을텐데...
푸코
주급 4배를 거절하다니 ㄷㄷㄷ

페페는 근데 달려드는 클럽이 별로 없네요
저(-ㅅ-)베
마타 충성심은 좋다만 좀더 공격력을 올려보자 ㅠ
푸코
그래도 지난 시즌엔 간간히 날카로운 모습 보였죠 프리킥도 잘 넣어줬고 올시즌도 슈퍼서브로 잘해주자
Moussa Sissoko
토비 바이아웃이 이적시장 종료 2주 전까지만 유효해서 ㅋㅋ 지금 로마만 붙은거 같은데 토비 원하는 주급을 맞춰줄 수 있을지 살짝 의문이네요... 이 친구 최소 15만 이상 바랄거 같은디 ㅋㅋ 에버튼은 올시즌도 큰손 역할 하겟네요
푸코
계약을 잘했네요 토비 나가면 대체자를 구해야하니 나갈거면 빨리 나가고 아님 마라 이런거네요 역시 레비 귀신 같네요
박보검
맨유야 제발ㅠㅠ 말콤이든 페페든 우측윙 하나사고
쿨리발리,매과이어 힘들면 토비 좀 꼬셔봐라
푸코
우측 윙어 루머가 쑥 들어가버려서... 안살거 같음 ㅠㅠ
프란체스코 토티
챔스도 못나가는 로마가 알더베이렐트를 데려온다? 너무 꿈같은 얘긴데........ 토트넘도 못맞춰주는 연봉을 로마가...?????
푸코
하긴 연봉이 문제겠네요 토비도 이제 마지막 계약이 될수도 있으니 좀 땡기고 싶을텐데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잉글랜드 램지 대신 세바요스면 다운그레이드 같은 느낌인데 Wenger 0 09:25 41
잉글랜드 염색한 외질 Pulisic 1 09:21 47
잉글랜드 손흥민 가족 손세이셔널 0 07:59 83
독일 로드리한테 거절당하고 로카.... Rubidius 1 02:13 92
잉글랜드 스카이 스포츠 ) 매과이어 레스터 프리시즌 스쿼드 포함 Thor 3 01:59 74
스페인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리피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 합의 Pulisic 2 01:46 65
잉글랜드 황란에서 오래동안 뿌리박힌 '보'의 의지 ilkay kingdogan 5 2019.07.16 167
독일 지동원 무릎부상 3개월~5개월 아웃 손세이셔널 1 2019.07.16 119
잉글랜드 트리피어 ATM 이적 근접이라네요 Moussa Sissoko 2 2019.07.16 134
독일 [@mano_bonke] 바이언의 로드리 대안은 로카 Kanzler 2 2019.07.16 89
독일 [BamS] 바그너 "그아뮌" Kanzler 2 2019.07.16 77
잉글랜드 웨스트햄은 이제 심규선 2 2019.07.16 140
잉글랜드 할레 이적 심규선 1 2019.07.16 50
잉글랜드 웨햄 포르날스에다가 알레까지... 치즈돈까스 3 2019.07.16 120
잉글랜드 팡풋 공식계정에 알레는 걍 이적까지 떴네요 ㅋㅋ 치즈돈까스 2 2019.07.16 86
잉글랜드 스스) 프랑크푸르크의 알레 곧 웨햄에서 메디컬 치즈돈까스 2 2019.07.16 108
잉글랜드 콜라시냑.. 역시 포백에서는 안되네요 Wenger 4 2019.07.16 175
스페인 그리즈만과 행복셀로나 미제 3 2019.07.16 211
잉글랜드 캡틴 무스타피 심규선 3 2019.07.16 151
잉글랜드 아스날 이적생 마르티넬리 득점 심규선 1 2019.07.16 43
독일 [오피셜] 도르트문트 - 미국 투어 명단 Pulisic 1 2019.07.16 51
기타리그 스포티비 - 이번주 중계진 라인업 Pulisic 1 2019.07.16 62
잉글랜드 ??? : 다음시즌은 유스쓰면 우승할수 있겠구만 심규선 3 2019.07.16 151
잉글랜드 아스날 골 심규선 1 2019.07.16 22
잉글랜드 아스날 샤카 골 심규선 1 2019.07.16 29
12345 ... 5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