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9 - 패치노트] 댓글에 이모티콘을 사용해봅시다.
로그인
BBC가쉽 6월12일자 - 펩 라키티치 완비사카 매과이어 데리흐트 램파드 사리 포그바 오나나 부폰
푸코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펩 과르디올라는 다음 시즌에 챔스 우승을 하면 1년을 안식년을 가질것을 생각중 (스타) ㅋ 지단을 보고 배운건가




맨유는 라키티치에 대해 바르샤에 문의했다 (스포르트)




맨유가 완비사카와 매과이어를 데려오려면 그들의 수비수 이적료 기록을 두번 깨야할 것이다 둘이 합쳐 130m 예상됨 (스탠다드)




맨유는 완비사카에 대한 비드가 실패하면 노리치의 19세 잉글 수비수 맥스 애런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음 (스카이스포츠)




데리흐트는 아직 마음이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고 하며 휴가기간동안 생각해보겠다고 말했다 (문도) ㄷㄷㄷㄷㄷ




데리흐트의 어드바이저는 맨유 같은 팀에 가서 주전으로 뛰다가 나중에 바르샤로 이적하라고 했다 (스포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첼시는 램파드와 협상을 개시했다 (메일) 아 좀 이른데요




첼시는 이번주말 사리의 사임을 발표하면서 바로 새 감독을 앉히고 싶어한다 (미러)




레알은 포그바 영입을 최우선으로 삼은 지단 때문에 영입을 위해 모든 일을 다할것 (마르카) 150m 파운드 현금으로 부탁해요 베일 안받아요




웨햄은 셀타비고의 24세 슬로바키아 미드필더 스타니슬라프 로보트카를 포기하고 비야레알의 23세 스페인 미드필더 파블로 포르날스를 노리기 시작했다 (가디언)




부폰은 카시야스가 은퇴한 포르투로 갈수도 있다 (투토스포르트)




맨유는 데헤아가 떠나면 아약스의 오나나를 노릴수도 있다 (인디펜던트) 오블락이 아니라 오나나?




바르샤는 선수들을 팔아 최소 60m을 만들어야 그들의 담시즌 재정을 맞출수 있다 (ESPN) 그럼 데리흐트는 어려울듯 




바르샤는 고돌이의 15세 잉글 스트라이커 루이 배리에게 관심이 있다 (버밍엄 메일)




옥슬레이드 챔벌레인은 리버풀과의 계약을 2023년까지 연장할것 (메일)




주앙 펠릭스는 알레띠로 이적하는데 관심이 있다 (아스) 옷




맨유는 다르미안을 팔기위해 발렌시아와 밝혀지지 않은 두 이탈리아 구단과 협상중 (ESPN)




보카 주니오르의 단장 부르디소는 데로시를 데려오기 위해 애쓰는중 하지만 그는 MLS의 LA FC로 갈것 (클로스 콘티넨탈)




나바스는 레알이 잔여 2년치 연봉을 지급하고 프리로 풀어줄것을 요청했지만 레알은 그를 팔아 20m유로를 받으려함 (아스)




잭 윌셔는 아들의 발작증상 때문에 아스날에서 부상 회복 기간에 축구를 은퇴하려 했다 (어슬레츠 스탠스)







휴가중인 살라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근본없는발광래
쿠티뉴 라키티치 다 매각해야
푸코
라키티치 싸게 넘기시죠
근본없는발광래
완비사카 정도만 제시해주시면야 될듯 싶네요 껄껄
저(-ㅅ-)베
완비사카 사긴 사려나봐요. 두번째 비드 준비하면서 동시에 대체자로 갈수도 있다는 얘기가 나오는거 보니 둘다 약간 크팰 흔들기 용 같음
푸코
이거하나는 맘에 드네요
반칙왕
람파드라.. 아무리 팀 최고 레전드라도 쉽지 않을거 같은데..
옥챔이 잘만 복귀해주면 큰 영입없어도 되긴할듯
푸코
이제 겨우 한시즌 했는데...
앙버터도우너츠
아론에 매과이어 이렇게 가도 괜찮을거 같은데
디아스도 같이 지르고


근데 이러자니 로호 바이 처분 안한게 딜레마
저(-ㅅ-)베
로호 바이는 사갈팀도 없으려나요 ㅋㅋㅋ
앙버터도우너츠
살려고 할지도 의문인데
못팔도록 잡아놨으니 ㅜ
푸코
둘중에 하나라도 내보내야 할텐데요
Moussa Sissoko
포르날스 좋은 선수라고 들었는데 웨햄 가려나...
푸코
지난 여름부터 이적설 나왔는데 이제 EPL에서 보려나요
데미우르고스
데리흐트 맨시와라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독일 크로스 "바이언하고 재계약했을떄 10분만에 후회했었다" Kanzler 1 21:13 11
독일 [Kicker] 한시 플릭, 바이에른 뮌헨 코치진 합류 Kanzler 1 19:44 21
잉글랜드 [swf] 알폰소 데이비스의 LB에서 활약상 Kanzler 2 19:35 36
독일 [Bild] 쟈네 영입 실패시 바이언의 대비책 Kanzler 2 19:30 39
독일 [Bild] 바이언, 오잔 카박 영입 고려중. Kanzler 2 19:25 15
독일 요번에 독일 21세 이하에서 발트슈미트가 겁나게 떄려 넣고 있던데 Kanzler 2 18:47 41
독일 [Bild] 후멜스에게 거액연봉을 제안했던 맨유. Kanzler 2 18:40 69
잉글랜드 이사 디오프 분석 디팔티 4 18:32 42
독일 [Kikcer] 18-19 하반기 해외 소속 독일인 랑리스테 Kanzler 2 18:31 51
독일 [Kicker] 18-19 하반기 ST 랑리스테 Kanzler 2 18:29 47
독일 [Bild] 쟈네 이적은 점차 어려워지공 ㅣㅆ따. Kanzler 2 18:25 37
잉글랜드 이정도면 EPL이랑 챔스 우승 가능합니까? 심규선 3 15:25 98
잉글랜드 이 스쿼드면 epl 몇위정도 할거같나요?? 굿 2 14:02 113
잉글랜드 마타가 주급 깎으면서 재계약했단 얘기가 있네요 저(-ㅅ-)베 2 12:47 150
잉글랜드 쿠티뉴 리버풀 복귀설을 일축한 리버풀 가을+방학 3 09:17 80
잉글랜드 가벼운 아스날 이적시장 뉴스정리 치즈돈까스 4 08:47 139
잉글랜드 페둘라- 토레이라는 아스날에서 더이상 노행복 치즈돈까스 4 08:41 168
잉글랜드 코파 전반전만 보고 잤는데 치즈돈까스 2 08:39 70
잉글랜드 BBC가쉽 6월24일자 - 매과이어 루카쿠 베니테즈 피르포 페르난데스 메히아 푸코 3 08:29 208
기타리그 아구에로ㅋㅋㄱㅋㅋㅋ 도빙구 3 04:24 104
잉글랜드 맨유 선수들 만약 이적한다면 이적료 얼마정도 받을까요 맨유가? 굿 2 02:05 93
이탈리아 안정환 페루자 시절 손세이셔널 2 00:19 142
독일 [Sport1] 다음 시즌 더 빨라질 뮌헨 수비진 속도 Rubidius 3 2019.06.23 171
독일 돌문 중원 구성도 어떻게 될지 상당히 흥미롭네요 Rubidius 3 2019.06.23 122
독일 다음시즌 키미히가 6번자리에서 많이 나오겠군요 Rubidius 3 2019.06.23 121
12345 ... 5080